도박 폐해 안전망을 구축하여 국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
최상의 예방 · 치유 · 재활 서비스를 제공하는 도박문제 전문기관
고객섬김, 변화선도, 상생협력, 전문역량
경영목표
- 고객만족도
95점
- 헬프라인 인지도
60%
- 치유서비스 이용률
3.0%
- 단도박률
50%
- 혁신계획 이행
100%
전략방향
- 온라인 기반의 전략적 예방홍보 체계 구축
- 치유서비스 고도화 및 운영 효율화
- 재활사업 확대 및 맞춤형 서비스 제공
- 조직 및 사업역량 강화를 통한 조직혁신
전략과제
- 수요자 맞춤형 선제적 예방시스템 구축
- 비대면 예방홍보 콘텐츠의 체계적 개발
- 전문인력 양성 및 연구조사 활성화
- 고객 중심의 재활프로그램 확대
- 재활특화센터 운영 안정화
- 구성원의 전문성 강화
- 혁신계획 이행으로 경영 효율성 제고
- 직무성과 중심의 보수 · 인사 · 조직 관리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만족도 조사 결과는 서비스 품질 개선을 위한 자료로 활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