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방홍보
알림·참여
기관소개
고객헌장
우리는,고객의 요구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우리는,고객 중심으로 연구하고 서비스를 개선해 나감으로써 최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지속적인 혁신을 추구하겠습니다.
우리는,업무 수행 인력의 전문성과 역량을 증진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우리는,도박 문제와 관련된 지식과 정보를 고객들과 공유하겠습니다.
우리는,고객을 존중하는 마음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겠으며, 고객의 의견과 제안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위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핵심 서비스 이행 표준을 설정하고,
우리의 노력과 실천을 고객으로부터 평가 받아 그 결과를 기관 운영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대상자별 맞춤형 예방 교육 제공
고객 중심의 치유 서비스 제공
도박 문제 관련 연구 수행 및 인력 양성
도박 문제 관련 지식·정보 공유
방문 고객에 대한 안내
전화 및 온라인 문의에 대한 안내
서비스에 시정이 필요하거나 센터 운영에 대한 소중한 의견이 있을 경우에는 서면, 전화 등을 통해 기탄 없이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의 의견이 접수되면 신속히 검토하여 처리하겠습니다.
의견 보내 주실 곳
인터넷 : 한국도박문제예방치유원 홈페이지(www.kcgp.or.kr)
우편: 서울시 중구 퇴계로 173 남산스퀘어 8층 한국도박문제예방치유원 우)04554
전화 : 02-740-9000
팩스 : 02-740-9009
* 의견을 제출하실 경우에는 성명, 주소, 연락처를 정확히 기재하여 주시기 바라며, 익명, 가명 등으로 주신 의견에는 회신이 불가능하니 반드시 실명으로 의견을 주시기 바랍니다.
* 익명, 가명으로 의견을 제시하거나 모함, 비방을 하여 공공 서비스를 저해하는 민원은 삼가 주시고, 공익을 우선하는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센터에서 제공한 서비스에 문제점이나 시정ㆍ개선 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전화, 우편, 팩스, 인터넷 등으로 의견을 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시해 주신 의견은 충분히 검토하여 보다 나은 방향으로 꾸준히 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센터 홈페이지에 사전정보공개 메뉴를 운영하여, 고객의 알 권리를 보장하고 행정의 투명성을 확보하겠습니다.
- 사전정보공표 : 정보 공개 청구가 없더라도 고객이 관심을 가질 만한 주요 행정 정보를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공개하는 제도
센터의 서비스 이용 및 업무 수행과 관련하여 알게 된 고객의 개인정보와 기관의 기밀 사항에 관한 비밀을 적극적으로 보호하겠습니다.
- 한국도박문제예방치유원의 모든 직원은 매년 1회 개인 정보 보호와 관련된 교육을 받겠으며, 보안 서약서를 작성하여 고객의 개인 정보가 외부에 유출되지 않도록 철저히 하겠습니다.